[에듀인뉴스=여원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각계각층에서 어려움을 호소하면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지원 대책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수원미용학원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이 위기 극복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은 9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4대 미용국가자격증(메이크업·네일아트·피부관리·헤어) 과정을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재료를 전액 무상으로 제공하겠다는 지원 계획을 공개했다. 재료비 100% 지원 혜택은 각 과정별 선착순 10명에게 주어진다. 재료비 지원이 마감되어도 통 큰 지원은 계속된다. 학원 등록 시 방과후 미용교사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추가 수강할 수 있다.

수원미용학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되면서 수원 지역에도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국가기관의 브랜드이자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위기 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한 움직임에 공감하여 지원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은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으로 수원페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미용전문 교육기관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수원본원뿐만 아니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보유해 대한민국을 대표할 차세대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헤어 등 다양한 뷰티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한편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은 코로나19 지원사업과 함께 예비 전공자를 위한 전공별 특별 패키지를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상담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